에이티즈 측 “코로나19 선제 검사, 여상 ‘더쇼’ 불참”(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7-07 02:00:01 | 최종수정 2021-07-07 11:11:03
| 기사 | 나도 한마디 |

에이티즈 자가격리 사진=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6일 공식 팬카페에 “ATEEZ(에이티즈)의 최근 스케줄에 참여했던 외주 스태프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6일 오전 전달 받았다”고 알렸다.
이어 “ATEEZ(에이티즈) 멤버들은 방역 당국으로부터 공식적인 검사 요청을 받지는 않았으나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즉시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고, 검사 결과 확인 전까지 자가 격리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추후 ATEEZ(에이티즈)의 검사 결과는 빠른 시일 내에 다시 한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걱정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결과에 따라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KQ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 입니다.
ATEEZ(에이티즈)의 최근 스케줄에 참여했던 외주 스태프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6일 오전 전달 받았습니다.
ATEEZ(에이티즈) 멤버들은 방역 당국으로부터 공식적인 검사 요청을 받지는 않았으나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즉시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고, 검사 결과 확인 전까지 자가 격리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이에 금일 출연 예정이었던 SBS MTV ‘더쇼’ MC 스케줄에 멤버 여상은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과 더쇼 제작진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추후 ATEEZ(에이티즈)의 검사 결과는 빠른 시일 내에 다시 한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걱정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결과에 따라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