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마이네임, 근거 있는 자신감…‘iLy’ 활동 성황리 ing
기사입력 2025-08-11 15:06:01
| 기사 | 나도 한마디 |
세이마이네임이 올여름 ‘5세대 썸머퀸’으로 급부상 중이다.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은 최근 야심 차게 선보인 컴백 썸머송 ‘iL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900회 특집 ‘엠카운트다운 in 보령’에 출연한 세이마이네임은 신곡 ‘iLy’ 무대뿐만 아니라 스페셜 스테이지로 케이팝 대표 썸머송 중 하나인 트와이스의 ‘Alcohol-Free(알콜 프리)’ 커버 무대를 선보였고, 청량한 분위기와 맑은 음색이 어우러진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세이마이네임은 전원 핸드마이크 라이브로 지난주 음악방송 무대를 가득 채웠다. 여기에 지난 8일 공개된 ‘잇츠라이브(it’s Live)‘ 콘텐츠를 통해 ’iLy‘ 밴드 라이브까지 멤버들의 음색이 돋보이는 라이브 실력을 면밀히 보여줬다.
또한 세이마이네임은 매주 토요일 공개 중인 자체 콘텐츠 ‘美친 세이마이네임(이하 ’미세‘)’을 비롯해 ‘나는 규리여’, ‘동해물과 백두은혁’ 등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여 팬들을 입덕시키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친근한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곡인 ‘iLy’ 활동으로 리스너들의 시원한 여름을 책임지고 있는 세이마이네임은 탄탄한 실력과 제대로 물오른 비주얼은 물론 계속해서 성장하는 모습을 통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어넣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앞으로도 음악방송을 비롯해 더욱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