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예 도건우, 베를린영화제 초청작 ‘내 이름은’ 출연
02.13 13:52 - 배우 도건우가 영화 ‘내 이름은’에 출연하며 스크린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도건우가 제76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공식 포럼 부문에 이름을 올린 화제의 영화 ‘내 이름은’(제작 렛츠필름, 아우라픽처스/ 공동제작 M83/ ..
-
-
조윤서, ‘삼악도’로 공포 장르 첫 도전…극강의 심리 연기 기대
02.12 13:11 - 배우 조윤서가 영화 ‘삼악도’에서 사이비 종교의 실체를 파헤치는 사회 고발 프로그램 PD ‘채소연’ 역을 맡아 기존과는 또 다른 얼굴로 관객들과 만난다. 조윤서는 영화 ‘올빼미’에서 소현세자의 아내 ‘강빈’ 역을 맡아 단아한..
-
-
‘부캐 부자’ 이수지, 영화 ‘호퍼스’ 스페셜 카메오 더빙 참여
02.11 13:11 - ‘부캐 부자’이자 만능 엔터테이너인 이수지가 이번에는 목소리 연기로 관객과 만난다. 다양한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웃음과 공감을 쌓아온 이수지가 또 한 번의 새로운 도전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정조준한다. 이수지는 오는 ..
-
-
박명신, 북한 식당 지배인 변신…영화 ‘휴민트’로 스크린 컴백
02.11 11:51 - 배우 박명신이 영화 ‘휴민트(HUMINT)’에 캐스팅됐다. 박명신은 11일 개봉하는 영화 ‘휴민트’에 북한 식당 지배인 역으로 등장한다. ‘휴민트’에서 박명신은 채선화(신세경 분)가 근무하는 북한 식당의 지배인으로 분한다. ..
-
-
안재홍, ‘왕과 사는 남자’ 특별출연…장항준 감독과 의리로 성사
02.06 13:11 - 배우 안재홍의 든든한 지원사격이다. 지난 4일 개봉한 영화 ‘왕과 사는 남자’는 1457년 청령포를 배경으로,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과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의 이야기를 그린다. ‘기억의 밤’, ..
-
-
주보비, 영화 ‘휴민트’로 존재감 예고…조인성과 연기 호흡
02.06 11:11 - 배우 주보비가 영화 ‘휴민트’에 출연한다. 영화 ‘휴민트’는 비밀도, 진실도 차가운 얼음 바다에 수장되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주보비는 극 중 ‘김수린’ 역을 맡았..
-
-
‘기적은 계속된다’...영화 ‘신의 악단’ 누적 관객수 60만 돌파
01.25 09:42 - 영화 ‘신의악단’이 개봉 4주 차 주말, 누적 관객 수 60만 명을 돌파하며 지치지 않는 흥행 저력을 과시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신의악단’은 1월 24일(토) 오후 기준 누적 관객 수 60만 명을 ..
-
-
‘하트맨’ 김국희, 박지환과 잉꼬부부 호흡…‘믿보배’ 신스틸러 대활약
01.23 17:31 - 배우 김국희가 영화 ‘하트맨’에서 믿고 보는 신스틸러로서 존재감을 발휘하며 유쾌한 코믹 에너지를 전파했다. 김국희는 지난 14일 개봉한 ‘하트맨’에서 원대(박지환 분)의 아내 미영 역을 맡아 찰떡같은 부부 케미스트리를 선보이..
-
-
권다함, ‘넘버원’ 출연…최우식과 친구 케미 예고
01.19 14:51 - 배우 권다함이 ‘넘버원’으로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넘버원’(감독 김태용)은 어느 날부터 엄마의 음식을 먹을 때마다 하나씩 줄어드는 숫자가 보이기 시작한 하민(최우식 분)이 그 숫자가 0이 되면 엄마 ..
-
-
주원, 냉철한 무사로 변신…영화 ‘칼: 고두막한의 검’ 캐스팅
01.15 17:31 - 배우 주원이 영화 ‘칼: 고두막한의 검’ 캐스팅을 확정 짓고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영화 ‘칼: 고두막한의 검’은 고구려 패망 직후, 기억을 잃고 노예가 된 한 남자가 전설의 검을 건 검투 대회에 뛰어들면서 펼쳐지는 블록버스터..
-
-
공승연, 최우식 연인으로 변신…‘넘버원’ 캐릭터 스틸 공개
01.15 13:31 - 재미와 웃음, 감동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식사 같은 온가족 힐링 무비 ‘넘버원’이 ‘려은’ 역 공승연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엄마의 음식을 먹을 때마다 하나씩 줄어드는 숫자가..
-
-
‘하트맨’ 문채원, 첫사랑 비주얼에 코믹 연기까지 완벽 소화
01.14 15:31 - 배우 문채원이 레전드 첫사랑으로 돌아온다. 오늘(14일) 개봉하는 영화 ‘하트맨’은 2026년 새해 극장가 첫 코미디 영화로,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 분)이 다시 만난 첫사랑 보나(문채원 분)를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
-
-
최유주, ‘우리는 매일매일’로 첫 스크린 데뷔…풋풋 청춘 로맨스 예고
01.13 14:31 - 배우 최유주가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한다. ‘우리는 매일매일’은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열일곱, 소꿉친구의 갑작스러운 고백으로 시작된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영화로, 1,700만 뷰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