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재혼은 시간 문제? “비혼주의 아니라고 했을 뿐…마음은 열려 있다”
기사입력 2024-05-09 14:44:58
기사 | 나도 한마디 |



가수 은지원이 재혼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사진=MBN
9일 오후 MBN ‘돌싱글즈5’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현장에는 박선혜 PD,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 오스틴강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은지원에게 재혼에 대해 생각이 있다고 하던데라고 묻자 그는 “한 방송에서 비혼주의는 아니다라고 이야기를 했을 뿐”이라고 급급하게 해명했다.
이를 들은 이지혜는 “은지원이 정말 때가 됐다. 본인만 마음만 열면 될 거 같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은지원은 “마음은 늘 열려 있다”고 답했다.
이후 ‘돌싱글즈’ 출연자로 제안을 하자 은지원은 “저기는 쫌…”이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돌싱남녀들의 솔직한 이야기와 직진 로맨스, 쫄깃한 동거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낸 ‘돌싱글즈’는 시즌2에서 윤남기X이다은 커플의 ‘재혼’을 성사시킨 것은 물론, 시즌4에서도 제롬X베니타, 지미X희진 등 수많은 ‘현커(현실 커플)’을 탄생시키며 ‘돌생 연애 예능’의 압도적인 진정성을 드러낸 바 있다.
다섯 번째 시즌에 돌입한 ‘돌싱글즈5’의 MC로는 시즌4를 이끌어 온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이 함께 한다. 아울러 시즌5에는 다시 국내로 돌아와 제주도에 모인 90년대 ‘MZ 돌싱’들의 양보 없는 연애 전쟁을 그려낸다. 9일 첫 방송.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