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아, 새 프로필 공개…‘한층 성장한 모습’
기사입력 2025-07-10 13:33:00
| 기사 | 나도 한마디 |
BH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김시아는 맑고 투명한 눈빛부터 차분한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아역 이미지를 벗고 배우로서 한층 성장한 현재의 모습은 물론, 자신만의 색을 차곡차곡 쌓아가는 김시아의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특히 블랙 수트, 셔츠 스타일링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도시적인 무드를 선보인 김시아는 순수함과 단단함이 공존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BH엔터테인먼트
영화 ‘여름의 카메라’는 첫눈에 반한 연우를 찍기 위해 아빠 지훈의 유품인 카메라를 다시 들었다가, 그의 고등학교 시절 추억과 맞닥뜨리며 혼란을 겪게 되는 여름(김시아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김시아는 주인공 ‘여름’ 역을 맡아 첫사랑에 빠진 고등학생의 풋풋한 모습부터 우연히 아빠의 애인을 발견한 딸의 혼란스러운 내면을 섬세하게 풀어냈다.
2018년, 6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영화 ‘미쓰백’으로 데뷔한 김시아는 데뷔작부터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이후 영화 ‘우리집’, ‘길복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이어온 그는 차기작 ‘부활남’, ‘비광’을 통해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 차기작을 준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시아.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프로필은 그가 보여줄 다음 스텝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