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 WAYD, 새 디지털 싱글 ‘Like That (TPA Edit)’ 발매
기사입력 2025-04-16 14:45:39
기사 | 나도 한마디 |



사진=OOC Records
WAYD는 “대중들이 이 노래를 듣고 머릿속에서 계속 맴돌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작업을 시작했다”며,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강렬한 킥과 베이스,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중심으로 곡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곡은 Brazilian Bass, G-House, V-Bass 등 베이스 위주의 스타일을 바탕으로, Bass House 장르를 중심으로 완성된 트랙이다.
특히 색소폰 사운드를 메인 악기로 사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2절에서는 힙합 비트로 변화를 주었으며, 자연스러운 빌드업을 통해 다시 강렬한 드롭으로 이어지는 구성이 돋보인다.
WAYD는 “한국 클럽 시장에서는 Bounce 장르가 주를 이루고 있지만, Bass House 역시 신나고 매력적인 장르”라며, 더 많은 DJ들과 대중들이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TPA Edit’을 통해 믹싱적인 부분과 아이디어적인 측면에서 많은 발전이 있었다고 설명한 그는, “TPA의 프로페셔널한 감각 덕분에 곡이 한층 더 완성도 높아졌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DJ 겸 프로듀서 WAYD(웨이드)의 ‘Like That (TPA Edit)’은 OOC Records를 통해 발매되며, 각종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