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 ‘2025 슈퍼모델 선발대회’ 클라운지상 수상… ㈜패밀라운지와 함께 본격 모델 활동 시작
기사입력 2025-11-04 17:12:19
| 기사 | 나도 한마디 |
사진= ㈜패밀라운지
지난 11월 1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무대에서 조민은 수려한 외모와 탄탄한 체격, 자신감 넘치는 워킹으로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클라운지상의 영예를 안았다.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1992년 시작된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등용문으로, 이소라·홍진경·한고은·한예슬·이다희·이성경 등 수많은 스타 모델을 배출한 전통 있는 대회다. 올해로 31회를 맞은 2025 대회는 패션을 넘어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모델테이너(Modeltainer)를 발굴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사진= ㈜패밀라운지
조민은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제 모델 인생의 시작점이기에 아직 미숙한 부분이 많지만, 철저히 준비해 성장하는 모델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전국 150개 융복합 커뮤니티 라운지 ‘클라운지’를 알리는 홍보대사로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심사에 참여한 ㈜패밀라운지 이화용 대표는 “새로운 커뮤니티 문화공간 브랜드 ‘클라운지’의 세련된 이미지와 조민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며 “앞으로 조민이 클라운지와 함께 더 높은 무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